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비즈니스 평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당신이 그렇다면 말이 된다, 왜냐하면 당신의 명성을 높이는 것은 무엇이든지 당신의 사업의 성공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당신의 회사에 긍정적인 평판을 만드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조언을 위해 계속 읽으세요.

고객의 불만 사항 또는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후속 시스템을 자동화하여 계속 연락하십시오.

또한 구매 후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웹 상에서 아주 개성 있는 사람인지 확인해라.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게시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대답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만약 여러분이 답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질문이라면, 여러분이 답을 찾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만약 누군가가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불만족스럽다면, 당신이 당신의 명성을 높일 수 있도록 상황을 바로잡아라.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다.

동료 고객들은 불행해진 고객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목격하고 당신을 신뢰하려는 의지를 발전시킬 것이다.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통상 사업명은 용어다.

가장 큰 검색 엔진은 저작권을 선호한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여기면 검색 결과에서 기꺼이 당신의 사이트를 올려줄 겁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뉴스 및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항상 전문성을 유지해야 한다.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묘사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로봇처럼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은 피하고 싶지만, 균형을 잘 잡기만 한다면, 다소 개인적인 것은 괜찮다.

고객에게 가십시오.

만약 당신이 항상 어떤 장소에 가는 손님이 있다면, 자주 갈 계획이야.

고객의 습관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될 것이다.

모든번이면 너는 적합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기업 평판을 얻기 자신을 실시해야 한다.

이것은 완전히 투명해지고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실수를 처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은 진실성에 달려 있다.

기업 차원에서 커뮤니티 행사를 후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와 그 명성을 향상시키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들은 당신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는 것을 보면 따뜻하고 흐릿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이러한 긍정적인 인상은 사업의 성공에 관한 한 크게 발전할 수 있다.

당신의 온라인 사업 평판을 관리한다는 것은 당신이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장소를 알고 그들의 토론을 감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들이 리뷰를 게시하고 해당 직종 회사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숙지하십시오.

회사에 대한 긍정적 및 부정적 발언을 모두 모니터링하고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인터넷에서 공유하는 정보에 까다롭게 굴어라.

나중에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조심해.

어떤 상황이라도 조심해서 일해라.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회사의 명성을 높이십시오.

평판이 좋으면 사업이 잘 될 수 있기 때문에 진지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다.

신뢰를 쌓는 것이 네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