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개인 건강을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

최고의 개인 건강을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

최고의 개인 건강을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몸매를 가꾸기 위한 노력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이 기사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낙담하지 마라.

잘 하고 싶으면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가지고 가서 쓰세요.

운동하면서 입을 새 옷을 사는 것은 운동할 때 자신감을 북돋아 줄 수 있다.

어떤 옷의 물건이라도 남들이 보기만 해도 신이 나서 운동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한다.

정원을 꾸미다.

많은 사람들은 정원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힘든 육체 노동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많이 쪼그리고 앉아, 땅을 파고, 잡초를 뽑고, 무거운 것을 운반해야 할 것이다.

정원 가꾸기는 여러분의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가장 좋은 취미 중 하나이다.

한 시간 이상 역기를 들지 마십시오.

코티솔을 방출하는 것 외에도, 한 시간 동안 들어올리고 있다면, 근육이 낭비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므로 한 시간이 지나기 전에 역기를 드는 것을 멈추도록 하라.

다양한 운동을 포함함으로써 운동량을 다양하게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너무 많은 반복으로부터 지루함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고 또한 동기부여의 수준을 유지할 것이다.

게다가, 일단 당신의 근육이 특정한 운동을 하는 것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그것들을 하는 것에서 덜 이익을 얻는다.

복근 운동을 하기 위해서, 크런치만 하지 마라.

25만개의 크런치를 수행하는 것은 단지 1파운드의 지방을 태울 뿐이라는 증거가 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엄격하게 크런치를 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시간을 극대화하는 것이 아니다.

복부 운동도 다른 방법으로 해라.

그날의 피트니스 활동을 상세히 기술한 건강 기록부를 유지하십시오.

네가 하고 있는 운동 일기를 꼭 써라.

매일 수행하는 각 단계를 추적하고 해당 데이터도 포함할 수 있는 페달 측정기를 구입하십시오.

당신의 진보를 적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야외에서 뛰는 것은 일반적으로 체육관에서 러닝머신을 타는 것보다 낫다.

러닝머신을 선택하는 것보다 땅이나 도로에서 달리는 것이 더 좋다.

단단하고 정의된 식스팩을 갖는 것은 운동만으로 이루어지지는 않을 것이다.

복근 운동을 하는 것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는 좋지만 지방을 태우는 데는 별로 효과적이지 않다.

식스팩 복근의 경우 유산소 운동, 저항력 훈련, 식단 변경 등을 많이 한다.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운동이라고 부르거나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라벨과 이름들은 듣기만 해도 당신의 의욕을 떨어뜨릴 수 있다.

운동을 하거나 운동을 할 때는 정말 농구를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을 불러야 한다.

체력과 건강 수준을 높이려면 확실한 계획부터 세워야 한다.

이 작품의 컨셉을 참고하여 자신만의 건강플랜을 만들어 보십시오.

더 이상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낙담해서는 안 된다.

이 충고는 너를 올바른 길로 인도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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