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피트니스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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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건강관리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것을 효율적으로 연습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자기 교육은 항상 새로운 운동 일상을 시작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약간의 지식은 당신의 시간을 비효율적인 운동으로 낭비하거나 심지어 부적절하게 운동함으로써 부상을 입을 위험을 감소시킨다.

그러므로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지식과 연구가 필수적이다.

건강플랜에 대한 추가적인 동기부여를 받으려면 가입하는 클럽에서 미리 돈을 지불하십시오.

당신이 가지 않으면 돈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은 체육관에 더 자주 가는 것에 영감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그곳에 도착하는 다른 동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만 이것을 해라.

이런 경우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너는 항상 자전거를 타게 할 수 있다.

자전거로 출근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값싸고, 즐겁고, 훌륭한 건강 증진이다.

5마일을 타고 출근하면 30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그렇게 하면 그 과정에서 좋은 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운동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물건을 바꾸는 것은 새로운 것에 마음을 열고 동기부여를 계속 할 수 있다.

요가나 댄스 수업을 듣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정말 창의력을 얻고 싶다면, 킥복싱 수업을 시도해 볼 수 있다.

활동적이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라, 무엇을 즐길 수 있을지 모른다.

더 적은 수의 회원을 위해 더 많은 양의 무게를 들어올린다.

가슴이나 이두근으로 시작할 근육 그룹을 선택하십시오.

가벼운 역기를 들어 몸을 녹이는 것부터 시작해라.

15에서 20명 정도 할 수 있는 몸무게를 골라라.

다음 세트에는 무게가 더 나가는 6~8회 정도 반복이 포함되어야 한다.

마지막 회원으로 있을 때는 5파운드를 더해야 한다.

매일 당신이 하는 운동량을 기록하라.

낮 동안 받게 될 우발적인 운동을 포함하여 어떤 운동을 했는지 메모해 두십시오.

심지어 도보계를 구입하여 매일 걷는 것을 추적하십시오.

이 정보를 건강 일지에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운동 일상에서 당신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추적하는 것은 당신의 동기 부여를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벽에 기대어 앉는다면, 당신의 다리 힘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작하려면, 몸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은 벽 공간을 찾아라.

그런 다음, 발을 벽에서 약 18인치 떨어진 곳에 두고 벽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자신을 배치한다.

등을 벽에 대고 납작해질 때까지 뒤로 기대면서 무릎을 굽힌다.

그 후에도 계속 무릎을 굽혀서 허벅지가 바닥까지 수평이 되게 하고, 결국 앉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싶은 겁니다.

다리가 허락하는 한 여기에 머물러라.

여러 가지 운동은 여러분이 건강해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을 찾는 문제일 뿐이다.

건강의 세계에서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개인화된 운동요법을 생각해 낼 수 있는 자유가 있다.

피트니스는 당신의 흥미를 떨어뜨리고 더 많은 것을 배우기를 열망하게 만드는 훌륭한 주제들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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