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에 대한 확실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아래 팁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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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절염에 대한 확실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아래 팁을 참조하십시오!

관절염은 다양한 정도의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많은 사람들이 매일 이를 치료한다.

다른 많은 도전과 마찬가지로 관절염을 성공적으로 이겨내고자 한다면 그 비결은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관절염을 관리하거나 치료하는 몇 가지 팁을 발견하고 이동성을 더 잘 제어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먼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약을 바꾸지 마라.

어떤 약은 효과를 보기 전에 몸에 축적되어야 한다.

반대로 갑자기 약을 끊으면 몸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관절통도 온찜질과 냉찜질을 병행하면 완화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핫 애플리케이션과 콜드 애플리케이션을 번갈아 사용하십시오.

추위와 열을 사용할 때 통증 관리 전략은 항상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관절염에 걸려서 집을 짓고 있다면, 건축가에게 당신의 필요에 맞게 몇 가지 수선하도록 하라.

건축업자와 함께 앉아서 목록을 만들어라.

이러한 수정은 당신의 집이 당신의 특정한 요구에 더 잘 적응하도록 만들 수 있고 따라서 삶을 더 쉽게 만들 수도 있다.

자신의 상태를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관절염 관리에 적극적으로 임하라.

관절염 환자들을 위한 많은 다른 자원들이 존재하며, 당신은 팁, 영양 조언, 그리고 심지어 고통을 관리하기 위한 아이디어들을 찾을 수 있다.

더 많이 배울수록 증상을 줄이고 보다 편안한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염 치료법에서 다양한 혁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관절염 증상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찾아라.

스트레스는 신체가 염증을 유발하고 통증에 대한 민감도를 증가시키는 특정 화학물질을 배출하게 한다.

이것들은 관절염 증상을 악화시킨다.

명상이나 요가 같은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아라.

가볍고 낮은 충격 운동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당신의 고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일상 활동을 할 때는 관절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관절염 통증은 일상 업무를 수행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가능한 한 물건을 들어올리거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대신 표면을 가로질러 미끄러지도록 하십시오.

관절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피할 수 있다면 통증이 적고 관절이 유연해진다.

아로마 테라피는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학 연구는 아로마 테라피가 인체의 관절과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관절염과 다른 만성 질환의 고통과 다른 증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싶다면 목표 체중 범위 내에 머무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그것은 관절염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식사를 거르거나 아예 먹지 않는 것보다는 몸에 필요한 건강한 영양소를 주기 위한 건강한 식단 계획을 선택하라.

지팡이를 사용하여 지지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캔을 장애와 동일시하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지팡이가 기분을 좋게 해준다면, 그것을 사용해라.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더 잘 할 수 있을 거야.

자신의 성격에 맞는 지팡이를 선택하여 사용하기에 더 편안함을 느끼십시오.

준비해라.

관절염은 거의 언제든지 여러분을 괴롭히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일어날지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의 일을 작은 부분에서 하고, 중간에서 쉬어라.

꼭 해야 한다면 그만둘 수 있어야 한다.

자신을 슬프게 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도록 허락하지 마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면 특별한 일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처럼 활동적일 수 없다면 죄책감을 느끼지 마라.

관절염은 당신이 아니라 당신이 잘못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특정한 일을 하는 것을 포기해야 하는 것은 죄책감을 느낄 이유가 아니다.

적당한 체중 감량이라도 관절염 증상을 개선할 수 있다.

과도한 체중은 관절염의 염증과 관절 부기를 악화시켜 통증 증가를 초래한다.

비만인 사람들은 관절 통증과 불편함을 훨씬 더 많이 겪을 것이다; 추가 체중은 단지 관절에 무리를 준다.

체중을 줄이면 통증의 강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번개치는 횟수도 지연되거나 예방할 수 있다.

이 글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관절염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그들의 고통을 더 견딜 수 있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매일매일 고생해야 한다.

관절염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는 한, 관절염에 대처하는 것은 감당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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